엑스박스 ONE 블루투스 무선 컨트롤러 S가격 : 61,800원 구매하러 가기 |
배송 : 무료배송 | 평점 : 5 / 5 |
배송은 깔끔하게 잘 왔습니다. 완충제 포장은 아니었지만 뭐 던지면서 온게 아니라면 상관없겠죠 까보니 상품은 이격이나 스크래치 난거 없이 양품으로 잘 받은거 같습니다.
돌려본 게임으로는 어직 파크라이5에서 항공기 조정할때만 부분적으로 써봤는데 플스4로 에이스 컴뱃 4 플레이할때보다 조작감이 안좋아서 이게 파크라이 한정인지 아님 다른 게임에도 적용되는지는 조만간 에컴7을 플레이해봐야 알거 같습니다.
패드 자체가 조작감이 안좋다라고 느낀건 검지와 중지로 눌러주는 B와 T버튼이 중지까지 쓰는데 어색하지 않다면 크게 상관없을거 같지만 검지로 그때그때 바꿔가며 눌러주는데 익숙한 제 입장에서는 누를때마다 고쳐쥔다는 느낌이 있어 좀 불편했고 각 부분에 대한 기능 설명이 있는 설명서가 따로 없는데 이정도는 인터넷에서 찾아보면 충분히 나오는 부분이라 큰 결함은 아니고 약간 아쉽다라고 느껴졌습니다.
키감이나 키압은 개인적으로는 적당하다고 느껴지고 질감도 나쁘진 않은데 전체적으로 번들거리는 유형의 플라스틱이라 abs키캡과 같은 느낌을 주는게 흠이라면 흠이겠습니다.
무선도 된다고 하는데 지금 리시버나 동글이 없어서 전면의 5핀 포트로 이어서 하고 있는데 괜찮습니다. 다른 게임 2~3종류를 더 돌려봐야 알겠지만 나쁘지 않은 제품 같습니다.
버튼 조작감이 좋구요.
블루투스도 잘연결됩니다.
블루투스가 내장되어있는 노트북을 이용중이시라면 리시버는 불필요합니다. 좀더 사용해보고 추가하겠습니다.
짝퉁 패드들쓰다가 듀얼 쇼크 쓰고 충격먹은거 더해서 원래쓰던 패드가 1년도 안되서 슬슬 죽어가길래 자신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주는겸 후딱 사봤습니다.
역시 기본 성능 자체가 짝퉁패드랑 비교가 안됩니다.바로바로 인풋렉이 느끼지지 않을정도의 반응속도와 쥐었을때의 안착감은 진짜 듀얼 쇼크와 비교를 불허합니다. 불만이라고 가장 큰 점으로는 무게가 있네요.고무커버 씌운 듀얼쇼크보다 더 무겁게 느껴집니다. 다른점은 듀얼쇼크보다 버튼감 없는 십자키와 R3,L3키입니다.
테스트 게임은 둠(FPS),다크소울(RPG),엑스컴2(RTS)인데요
저 중에서 진짜 둠이 대박입니다.총기마다 다른 진동때문에 정말 총 바꿔가면서 쓰는 재미가 늘어났고요.다른 게임도 패드 성능 차이가 납니다.역시 PC패드로는 엑박이죠!
이로써 저희집에 패드가 4대로군요 하핫
아이폰이랑 아이패드랑 같이 사용해서 Dead Cells랑 Castlevania: Symphony of the Night 했는데 정말 잘 돼요.
활용도가 높고 호환이 잘 돼서 비싸도 만족해요.
1)건전지로 아예 무선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2)건전지가 집에 없으면 5핀 케이블로 어뎁터나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 가능해요
3)5핀 케이블 사용해서 컴퓨터로도 바로 연결해서 사용도 쉬워요
무게감도 있고 버튼 및 조이스틱 디페드 조작감도 다 너무 좋네요. 여러 기기로 다양한 게임 하실 분들은 이거 하나로 해결 될 것 같아요.
게임을 잘 안하는데 요즘 흥미로운 게임을 찾아서 패드로 한 번 플레이해보자는 마음으로 구입했습니다.
포장도 잘되어 왔구요. 사용하는 것에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5핀을 연결해서 사용도 가능하고 블루투스로도 사용 가능하니 넘 좋습니다. 저는 현재 블루투스로 사용 중인데 끊기거나 버벅이는 것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박스에 건전지도 하나 들어 있어서 건전지를 미리 구입할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