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feed / contact

필립스 눈썹 코털정리기 NT3000


기존가 : 20,640원
할인가 : 19,840원
구매하러 가기
배송 : 무료배송 평점 : 4.5 / 5
평점 :   작성일 : 2017.10.11

조립이 아주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헤드 2개(하나는 뚜껑 있음), 길이조절 보조빗 2개, 본체로 구성되어 있어요.

코에 헤드를 넣고 벽을 따라 슥 돌려주면 콧속 헤어들이 알아서 부드럽게 정리됩니다.
전 여자라 원래 코털이 그닥 없었던지라 아주 그냥 막 그냥 엄청난 신세계는 아니나 코털이 많고 빨리빨리 자라고 거울에 코 갖다대고 가위로 일일이 정리해야 하는 남자분이라면 필수 아이템입니다.
10만원에 달하는(그러나 사용이 불편해서 찬장에 쳐박혀있는) 미니제모기에 비하면 가격도 착하네요.
자주는 아니어도 가끔씩 코털 삐져나오면 뽑아서 정리하는 신랑한테 테스트해본 결과 편하다는 의견이었습니다.

보조빗 없이 눈썹부분 시도해봤는데 자극은 거의 없었으나 효과는 눈썹칼 칼날로 정성들여 깎는 것만 못 하네요.
빗 끼워서 길이 다듬는 트리밍 용도로 생각하심이 좋을듯 해요.

설명서는 한글은 없고 영어로 된 작은 거 한 장 들어있어요.
없어도 무관하리만치 조작이 심플하지만 그래도 한국에서 판매하실 거면 꼼꼼한 소비자를 위해 한글 설명서도 하나 번역해서 넣어주셔용ㅋ

평점 :   작성일 : 2017.10.11

몇일전 남편코밖으로 살포시 삐져나온 콧털보고 미관상좋지않아보여 콧속관리를해야줘야겠다는생각이들어 제품을고르던중!!
필립스라는 회사도믿음이가고 상품평도괜찮아 구입하게됐는데요?
구성은?
1.눈썹을정리할수있는 작은빗2개(3m,5m)
2,코안을 청소할수있는 헤드1개
3.귓속을 청소할수있는헤드1개
퇴근하는 남편붙잡고 바로 콧속으로직행하는 순간?
깎이는 소리가 적나라게나면서 넘잘깎이네요!!
깎고난뒤 털제거를위해 제품을 털어봤는데 헤드부분에 붙어있어서그런지 별로나오진않았는데 물티슈로 코안을 닦아보니 깎인털이 제법닦여나오네요!!
신랑이 엄청시원하다고 하네요!!
혹시 다른곳도 깎일까싶어 종아리부분,발등부분,손가락에있는 털까지 깎아보니 너무나도 깔끔히 잘깎여요!!
제눈썹정리에도 좋을거같아요!!
깔끔한 남편을위해 요런거한개쯤은 꼭있어야될거같아요!!

☆단 설명서가 영어로되어있어 쫌불편하네요☆
사용법을 잘알수있게 한글로된 설명서가있었음좋겠어요^^

평점 :   작성일 : 2017.10.22

콧털이 너무 자주 삐져나와서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일단 써본결과 콧털깎는건 대박입니다 .ㅋㅋㅋ

한번 쓱 깎고 나니깐 오래가더라고요.

일단 기능은 3가지인거같습니다. 콧털정리 눈썹정리 귀안쪽정리

제가 눈썹이 별로없어서 눈썹기능은 잘 못써봤지만 콧털깎기용으로 알아보고 계신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ㅋ

원래 다이소에파는 콧털가위로 조금씩관리했었는데.. 깎아도 깔끔하게안깎기다보니 가끔 삐져나온걸

밖에서 발견하는날엔 ㅎㅎ 끔찍했죠

진짜 콧털나온거만큼 정이뚝떨어지는게 없어요.. 혹여나 이성에게 들킨다면 호감있던사람도 ㅠㅠ

정이뚝.. 그래서 편하게 관리하고자 구매했고요. 이가격에 어차피 건전지만 바꿔서 계속쓸 수 있으니

전혀 아까운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남자라면 필히 집에서 무조건 관리를해주어야하는데 .. 왜냐면 여자들처럼 화장품 파우치를

들고다니지않기때문에 .. 밖에서 수단이없단말이죠 ㅋㅋ 그래서 집에 하나씩 구비해놓으심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눈썹 진하시거나 모양안나오시는분들 눈썹정리도 추가로 할수있고 기능이 다양한듯합니다.

그리고 그냥 머리만 돌려서 바꿔끼우면되서 사용법도 매우간단하네요.

요즘은 남자들도 깔끔해야되는거 아시죠 ㅎㅎ

추천드립니다

평점 :   작성일 : 2018.02.23

아빠 하나 드리고 하나는 제가 쓰려고,
파나소닉제품(2천원정도 저렴)과 같이 구입해서 비교해봤습니다.

*사진처럼 파나소닉은 매우 심플하고,
*필립스는 부품들이 몇 가지가 들고 건전지 1개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기본은 눈썹정리기로 되있고 사이즈별 눈썹 빗이 2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코,귀털 정리기가 있습니다.

*같은 건전지로 동작 시켜봤는데 모터 돌아가는 소리가.. 필립스제품 소리가 너무 크고 빨라서 제 코에 저걸 넣을 생각을 하니 무섭게 느껴지긴 했어요.
*무섭긴 하지만 눈썹정기리도 있어서 같이 쓸겸해서 필립스는 제가 쓰기로 했고, 아무래도 심플한 제품이 아빠가 사용하시기 편하실거 같아서 파나소닉을 드리기로 했습니다.

(필립스 제품 처음 받았을 때, 저 포장상태로만 온게 아니라 묶이지 않은 비닐에 들어있었는데 알보고니 뒤가 뜯겨 있었어요. 누군가 뒤로 뜯어 열어보고 반품한 걸 그대로 다시 보낸거 같았어요. 그래서 괜히 사용해보기 전부터 기분이 좀 나빴네요. 그래서 별 하나 뺐어요.)

평점 :   작성일 : 2018.08.11

◆로켓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제품상태 / 포장상태 : 정상입니다.

◆구매동기◆
신랑이 콧털이....하...아니 무슨 수염도 아니고 쑥쑥 자라는지...ㅡㅡ;;;;;
기존에 쓰던것이 잘 안듣는다고 해서..오래도 썻더라구요...총각때부터 써더라구요

리뷰 더보기 / 상품 상세보기
관련 상품
19,800원 할인가 : 17,550원
20,640원 할인가 : 19,840원
14,540원 할인가 : 13,490원
15,900원 할인가 : 15,210원
29,600원 할인가 : 22,080원
24,700원 할인가 : 24,020원
15,850원 할인가 : 14,500원
14,690원 할인가 : 13,820원
16,400원 할인가 : 13,150원
8,070원 할인가 : 5,940원
13,600원 할인가 : 7,200원
11,310원 할인가 : 11,200원
12,000원 할인가 : 7,050원
가격 : 5,730원
19,900원 할인가 : 9,350원
가격 : 16,500원
17,830원 할인가 : 17,070원
10,020원 할인가 : 9,670원
5,800원 할인가 : 5,400원
가격 : 7,900원
18,750원 할인가 : 18,510원
28,890원 할인가 : 25,730원
11,900원 할인가 : 7,900원
가격 : 5,830원
가격 : 22,800원
본 페이지는 상품 정보만 제공하며 구매 및 관련 내용은 각 업체에 문의해주세요.
Copyrightⓒ afre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