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feed / contact

재로우 우먼 펨-도필러스 베지 캡


기존가 : 21,940원
할인가 : 20,130원
구매하러 가기
배송 : 무료배송 (로켓직구 상품 29,800원 이상 구매 시)그 외 5,000원 평점 : 4.5 / 5
평점 :   작성일 : 2018.03.23

여성 질관련 유산균은

람노서스 꼴랑 한가지만 들어있구요

루테리는 항진균 칸디다에 효과가 있지만

열에 약해서 배송과정에서 쉽게 죽어버려서

여름엔 거의 죽었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어찌어찌해서 우리 입속으로 살아들어온다고 해도

위산에는 강한편이지만 열에 의해 죽을수가 있다고 해요

말 그대로 "펨도피러스"입니다.

질에는 좋을수 있지만 변비엔 효과가 없어요.

이거 먹고 변비 개선 되었다는 분들이 있는데 웃습니다.

요거트나 김치보다도 균이 없는데 그럴리가 있나 싶어요

질에 사는 유산균은 대표적인게 총 4가지가 있는데 나머지 3가지는 함유되어있지 않아요

배송오다 죽었는지 칸디다는 2번 걸렸네요ㅠ

습관처럼 떨어지면 주문하고 하다보니 어느새

13통째 먹었어요 루테리가 살아오기만을 바라면서요

효과가 있네 없네 판단을 하기엔 충분한 기간이죠

겨우 며칠이나 한달 먹어보고 당장 효과 있는 유산균은 거의 없답니다

후기 보고 웃습니다

균들이 정착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3개월에서 1년 정도걸리거든요

세균성 질염은 단한번도 안걸렸으니 효과가 있었다고 봐야겠죠?



⚠람노서스와 루테리의 기능을 살펴보았어요
루테리가 제 기능을 못하는걸 보면 죽은거라고 봐야할테죠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Lactobacillus rhamnosus)

▫소화기관,여성의 질내벽,남성의 요도,입안에서 서식
▫면역 조절 효과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 유해균 침입 억제
▫소화력 향샹에 도움
▫설사, 내장 세포의 사멸을 방지 내장궤양등을 치료
▫대장균, 포도상구균 등에 대한 항생효과
▫알레르기 완화
▫피부염
▫습진
▫여드름
▫아토피 치유
▫땅콩알러지에도 효과있음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 Lactobacillus reuteri )

▫모유추출
▫항진균효과
▫칸디다증 치료
▫유아설사치료
▫염증성 장질환
▫과민성 장 증후군
▫백혈병 예방,치유
▫알러지
▫피부염
▫병원성 대장균 항생효과
▫간 손상 예방

평점 :   작성일 : 2018.10.02

☆━━━❤━━━@━━━○━━━◆━━━#━━━♡

♨ 유통기한 2019년 12월

이미 상품평을 10개도 넘게 썼지만
또 구입했으니 또 씁니다.

여성용 유산균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국내 제품도 성분은 같은데
가격이 두배가 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여러모로 마음에 듭니다.

게다가 이번에 베스트셀러 이벤트가 있어서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해외제품이나 국내제품이나
유산균은 복불복인 경우가 많습니다.
직접 섭취를 해봐야 효과를 알수가 있으므로
일단은 구입을 해보지만
부디 균들이 살아서 귀국하기를 바라며
경건한 마음으로 기도를 하게 되는데
색깔을 살펴보니
변질이 의심되는 분홍색이 아니라서
다행이라 여기며 잽싸게 냉장고에 넣었답니다.

저는 거의 4년6개월쯤 꾸준히 섭취중인데
먹을때와 안먹을때가 다르긴합니다.

세균성 질염은 단 한번도 걸린적이 없으니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칸디다 질염은 여름철 팬티라이너 잘못 사용하면
걸리기도 한다고 하니 복불복 인거 같습니다.

60개가 들어있어야 할텐데
58개가 들어있어서
667원 손해본 느낌이지만
재로우포뮬라측 실수인거 같으니
그냥 참고 먹겠습니다.

이 제품에 포함되어있는 유산균 정보를
이전 상품평에 약간 추가하여 적어봅니다.


♻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Lactobacillus Rhamnosus)

▫소화기관, 남성의 요도, 질, 자궁, 구강 내에 생존
▫면역 조절 효과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 유해균 침입 억제
▫소화력 향샹에 도움
▫설사, 내장 세포의 사멸을 방지 내장궤양등을 치료
▫알레르기 완화
▫피부염
▫습진
▫여드름
▫아토피 치유
▫땅콩알러지에도 효과있음
▫사이클로옥시나제와 질산화 단백질의 양을 30~40% 정도로 감소 시킴
▫대장균, 포도상구균, 칸디다균 가스괴저균에 대한 항생능력
▫내장 궤양 치료에 효과적
▫급성설사의 예방과 치료
▫소아의 호흡기 감염을 예방
▫여성질환을 예방
▫루테리 유산균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증폭


♻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 Lactobacillus Reuteri )

▫모유추출
▫항진균효과
▫칸디다증 치료
▫유아설사치료
▫염증성 장질환
▫과민성 장 증후군
▫백혈병 예방,치유
▫알러지
▫피부염
▫병원성 대장균 항생효과
▫간 손상 예방
▫항염효과
▫스트레스와 통증 감소
▫비타민 D 증가
▫내장 건강
▫갑상선 건강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상처 치유 촉진
▫구강 건강 증진
▫비타민 B12 생산
▫자폐증
▫감염으로부터 보호


: : ♥ⓗⓐⓥⓔⓐⓝⓘⓒⓔⓢⓗⓞⓟⓟⓘⓝⓖ❤ : :

평점 :   작성일 : 2017.10.09

임신했을때 분비물이 많아지고
극심한 변비가 생겨서
유한양행 엘레나를 3달가량 열심히 먹었는데
딱히 별 효과를 못봤어요ㅠㅠ ㅋㅋ
가격도 30알에 5만원 육박..
엄청 사악해요ㅋㅋ 지지~

자로우 펨 도피러스는 저렴해서 넘넘 좋아요♡
엘레나처럼 임산부가 먹어도 된다니
임신하신분들도 질 건강챙기실수 있어요^^

저는 면역력 떨어지고 피곤하면 분비물이 많아지는데
안먹는거보단 나을꺼 같아 꾸준히 먹으려구요~
엘레나한테 실망해서 큰 기대는 안하지만..ㅋ

제품을 살펴보자면..
종이박스가 제법 길쭉해서 약병이 큰가 했더니
과대포장(!)이더라구요
약병은 종이박스의 절반 크기밖에 안돼요ㅋ
더불어 알약크기도 작더라구요
소량의 물로도 잘 넘어가서 넘 좋아용

근데 약병 여니까 특유의 냄새가 있어요~
어디서 많이 맡아본 냄새인데 했더니
치즈샌드 과자 냄새랑 엄청 비슷하더라구요
치즈샌드 특유의 치즈냄새 아시려나요^^;
역한 냄새는 전혀 아니에요~
알약 삼킬때는 전혀 안느껴짐 ㅋ

속는셈치고 꾸준히 먹어보고 다시 후기 보충할께요ㅋㅋ


추가))
유산균 먹던중에 둘째임신하게 됐어요ㅋ
아직 임신 초기지만 변비가 다시 찾아왔는데ㅠㅠ
게으름피고 약 며칠 못먹으면 변비가 악화되고,
다시 연속해서 먹으면 그나마 화장실가게되네요ㅋ
출산할때까지 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평점 :   작성일 : 2018.03.24

‼️오늘이 복용한지 101일째 되는날이에요~!!주변지인들한테 추천하고 다닙니다!!꾸준히 한알씩 복용중이에요~초기엔 느낌이 쎄할땐 두알 먹었는데 꾸준히 먹다보니까 쎄한느낌이 들었던적이 없어요,,‼️‼️‼️‼️
아무리 피곤해도 질염증상은 찾아오지 않았습니당 ㅎㅎㅎㅎ
행복해요 정말 ㅠㅠㅠㅠ차라리 이제라도 알게되서 정말 다행다행이에요!! 가끔씩 찾아오던 질염때문에 병원가서 괜한 항생제 맞은 생각만 하면 ㅠㅠ관리는 꾸준히~~~단시간에도 저는 효과가 있었어요!! 조금 있으면 4개월째 복용인데 까먹지 않고 매일 복용하고 있어요~진짜 강력추천 너무 자주 품절되서 불안불안해서 떨어지기전에 미리 구매해놓을때도 있어요 ㅠㅠ무조건 강력추천이에요!!

정확히 41일째 먹고있는중이에요!!! 확실히 효과있습니다
제가 효과봤어요 처음에 좀 느낌이 쎄하다 할땐 가끔씩 두알 먹고 꾸준히 먹으니 진짜 피곤할때 마다 찾아오는 질염증상 싹 없어져서 너무너무 행복하고 살맛납니다!!!진짜 강력 추천해요 그래서 약 떨어지기전에 미리 주문했어요!! 주변지인들도 추천해줬더니 한명 두명 완전 다들 찬양해요
가격도 한국제품에 비해 완전 저렴하고 성분은 똑같고
왜 이제야 알게됐는지 ㅠㅠㅠ병원비 항생제로 든 비용과 시간이 아깝네요 ! 앞으로 꾸준히 먹을 생각 있구요 평생 재구매할예정이고 엄마한테도 적극 추천해서 엄마도 먹고 계십니당 후기때문에도 그렇고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효과가 좋아서 정말 좋아요ㅜㅠㅜ!!!강력추천할게요!!!

평점 :   작성일 : 2018.12.27

제조한지 오래되지 않은 제품인지 유효기간은 정말 넉넉하구요! 저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습니다! (여름에 종종 상한 것 같다는 댓글을 많이 봤어요 ㅎㅎ) 그리고 제 예상보다 캡슐 하나의 내용물 양이 굉장히 작네요! 캡슐 한 알의 크기가 정말 초 미니미 입니다~ 저는 약효를 아직까지는 확신하지 못해서 하루에 2알씩 먹는 중입니다. 꾸준히 먹어보고 추후에 또 상품평을 올릴게요~

60개입에 19,190원이면 저렴하게 잘 샀쥬?

- - - - - 1주일 후 - - - - -
겨울이지만 저는 냉장보관 중이고요, 일주일 동안 하루에 두 알씩 먹었는데요~ 질염증상이 약하게 있었는데 산부인과 안가고 유산균만 먹고 지나갔네요~ 앞으로 꾸준히 먹다보면 여성질환이랑 이제는 안녕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듭니다! 다음주에 또 쓸게요!

- - - - - 3주일 후 - - - - -
위 상품평 작성 이후 1주일 동안 하루에 두 알씩 먹었는데요~
질염증상이 완전히 없어져서 놀랬거든요! 효과를 봤다 싶고요!

그 다음주 1주일은 하루에 한 알씩만 먹었는데 다시 질염 증상이 나타났어요! 냉도 많이 늘었고요... 정말 놀랐네요! 그 동안 약빨로 질염 증상이 없어졌었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이제 저는 다시 하루 2알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약값 아끼지 말고 약을 다 먹고 나면 재구매 해야 될 것 같아요!

리뷰 더보기 / 상품 상세보기
본 페이지는 상품 정보만 제공하며 구매 및 관련 내용은 각 업체에 문의해주세요.
Copyrightⓒ afre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