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스킨텍 쉐이브 젤기존가 : 할인가 : 6,390원 구매하러 가기 |
배송 : 무료배송 (로켓배송 상품 19,800원 이상 구매 시) | 평점 : 4.5 / 5 |
질레트 쿨젤만 사용하다가 이 제품은 색소 무첨가라고 해서 넘어왔어요. 쿨젤은 쿨링효과로 면도 후 시원하지만 성분때문인지 트러블이 가끔 났어요.
1. 이 제품은 헤드가 플라스틱으로 녹슬걱정이 없어요. 보통 면도에 관심없는 남성분들은 쉐이빙폼도 안쓰거나 아니면 아내나 어머님이 저렴한 제품을 묶음으로 사오는데요.(모 회사의 알로에 쉐이빙 젤 이라던가..) 대게 이런 제품들은 헤드쪽에 녹이 잘스는 옛날 타입의 제품들 입니다.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으니 피해서 구매하셔야 해요.
2. 색소무첨가라는 광고답게 제품을 짜보면 아이보리 비슷한 색의 젤이 나와요. 비벼주니 역시 쫀득한 거품이 만들어 지구요. 냄새도 나쁘지않아요.며칠 사용해보니 확실히 피부트러블은 발생하지 않지만 쿨링제품만의 느낌이 덜하다는게 약간 아쉽네요.
3. 피부보호는 이전에 쓰던 쿨링젤과 비슷해요. 사실 질레트의 젤 제품들은 모두 비싼만큼 그 값을 해줍니다. 결국 성분차이인데 이 제품을 재구매한 이유는 피부트러블 때문이지 면도시 엄청난 피부보호 효과 때문은 아니었어요. 면도날만 관리를 잘해줘도 이 부분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해요.
4. 마하3vs프로글라이드 파워vs옐로우쉴드 비교
(센서티브 날은 솔직히 어떤 쉐이빙젤을 사용해도 갓템이라 제외했습니다.)
일단 마하3와 사용시 : 데일리용으론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털이 깨끗하고 깊게 밀리지 않아서 금방자라지만 면도할때의 아픔은 정말 적어서 저처럼 매일 면도하는 사람에겐 좋을것 같습니다.
프로글라이드 파워와 사용시 : 그냥 깨끗한 면도 그 이상도 이하도 없습니다. 날을 한 일주일정도 별도의 관리없이 사용하면 센서티브 쉐이빙젤이라도 면도시에 똑같이 아파요. 하지만 그래도 마하3보단 잘 밀리니 쉴드 시리즈가 가격이 부담되는 사람에겐 베스트입니다.
옐로우 쉴드와 사용시 : 솔직히 돈 많으면 쉴드 시리즈랑 사용하는게 좋아요. 쿨링젤과 사용했을때 보단 피부트러블도 적게일어나서 최고입니다. 다만 센서티브 쉐이빙젤은 쿨링감이 적으니 칠 면도날과 사용하면 더욱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