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429 화이트닝 선 올인원 SPF50 PA 130ml 슬리핑 퍼팩크림 40ml 세트기존가 : 할인가 : 29,680원 구매하러 가기 |
배송 : 무료배송 | 평점 : 5 / 5 |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하고 건조해 홍조끼도 있는데 기름기는 자주 올라오는 지성 타입입니다. 민감해서 아무 제품이나 못 쓰고 건성을 위한 제품은 너무 기름지고 지성을 위한 제품은 또 너무 건조해서 항상 피부 유목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상품이 별로여서 다른 상품을 찾던 와중에 헤지스에서 룰429라고 남성전용화장품이 보이길래 검색해보니 후기들도 좋고, 쿠팡에서 저렴하게 살수있어서 더 메리트 있더군요,
일단 제가 사용한 룰429 화이트닝 선 올인원의 장점 세가지는
1)피부톤 보정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썬크림 이용 시 항상 시간을 들여 흡수시키는 편인데 흡수력이 좋고 수분감 있는 제형이라 백탁 현상 없는 톤업시켜줍니다. 트러블, 흉터는 적지만 붉은기 때문에 좀 얼룩덜룩해 보이는 편인데 깔끔하게 피부톤을 보정해줍니다.
2)올인원 제품 (★출근시간 빨라짐 주의)
스킨케어 단계에서 시간을 많이 들이는 편입니다. 스킨이나 에센스를 흡수시키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수분크림을 바른 뒤 썬크림까지 바르면 번거롭기도 하고 실제로 시간도 오래 걸려서 바쁜 아침에는 썬크림이 피부관리에 가장 중요하다는 걸 알면서도 썬크림을 생략합니다. 룰429는 정말 씻고 바르고 머리만 말리면 외출 준비가 끝나서 아침에 좀 더 여유롭게 출근할 수 있습니다.
3)사용감
썬크림 기능까지 포함됐지만 가볍고 산뜻합니다. 무거운 느낌이 싫어서 썬크림을 멀리하는데 수분감이 풍부해서 (에센스 같은 느낌) 잘 흡수되고 뽀송뽀송한 느낌이 듭니다.
다만 2시간 쯤 지나자 피부가 당기는 느낌을 받아서 수분크림을 바른 후에 덫발라 사용합니다. 단독으로 바를 때보다 훨씬 촉촉함이 오래 갑니다. 건조한 피부탓이지만 올인원 임에도 다른 제품을 같이 사용해야 하는게 좀 아쉽긴 하지만 원래 스킨케어 단계에 비하면 훨씬 낫네요. 유용할듯 하여 다쓰면 재구매해보려고 합니다.
남동생이 선크림 필요하다고해서 찾아보다가 스킨 로션 썬까지 올인원이라고해서 룰429 첨 사봤어요!
구차니즘 사람이라 이런거 잘 안남기는데 상품이 넘 좋아서 간단하게 상품평 써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