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sining 남자 오토메틱 뚜르비옹 메탈 손목시계 공항패션 하객패션 A825기존가 : 할인가 : 68,000원 구매하러 가기 |
배송 : 무료배송 | 평점 : 4.5 / 5 |
1. 다른 구매자분들의 평처럼 디자인이 좋습니다. 크기, 무게감이 이 정도면 잘 만든 겁니다. 디자인의 한 가지 흠은 타키미터 주변의 12각형 바젤이 고급시계처럼 돌릴 수 있는게 아니고 장식용인 고정된 부품이라는 것.
2. 태엽 감기 위한 용두가 부드럽게 돌아가는 건 좋은데 고급시계 사양 처럼 두 번 빼서 시계침을 고정(정지)시키는 줄 알고 두 번 빼다 그만 툭 튕겨나갔습니다. 그땐 황당했죠. 다시 조심스럽게 집어 넣으니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시간을 맞추기 위해 정지시키는 방법은 없다고 판매자를 통해 알았습니다.
3. 하루에 약 8초 빠르게 시간이 가는데 이 정도면 오토로선 잘 맞는 시계입니다.
4. 메탈밴드 가장자리 부분이 자못 날카로와서 착탈할 때 손목을 조심해야 합니다. 사포로 갈아낼 생각입니다.
5. 동봉된 시계줄 줄이는 도구는 약간 부실해서 조심스럽게 사용해야 합니다. 줄 조정하는데 2~30분 소요. 작은 펜치나 롱노즈플라이어, 작은 망치가 있으면 핀을 뽑고 다시 넣을 때 유용합니다. 가죽(합성)밴드는 아직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시계디자인하고 무게는 좋은데 주신 시계줄 조정하는걸로는 조정할수가 없네요... 그리고 배송오기로 한날짜 1~2일정도 지나서 왔어요 다른건 다 만족! 시계줄 조정하는거 있으신분은 편하겠지만 아니신분은 시계방가셔서 조정하세요!
퀄리타티 뒤진다 이런 분들 꼭 사세요
패션에 자신감 없는 분들 ㅋㅋ 뭘 입어도 잘 어울리는 시계 ㅎㄹ 저도 산지 얼마 안되지만 어디서 샀냐고 계속 물어봐요 ㅎㅎ
디자인이 깔끔하네요
시간도 잘맞고 날짜나 요일 월 기능도 있는데 날짜는 잘가는거같고 다른건 시간이 지나봐야 알겠지요
시계자체가 기계식이라 묵직하고 있어보이고 멋집니다